본문 바로가기
스마트기기 리뷰

제품 아이논 3in1 고속 무선 충전기 리뷰

by Yit- 2020. 12. 21.

 네 안녕하세요 Yit 입니다

저는 애플 기기들을 정말 사랑하는데요.
그만큼 서드파티 기기들이 많습니다.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패드, 에어팟까지 네 개의 제품을 충전하려면 최소 2개 이상의 충전기가 필요한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선들이 어지럽게 늘어져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구매한 제품이 아이논 3In1 고속 무선 충전기입니다.


저는 쿠팡에서 55,2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첫 번째 이유는 디자인이 깔끔해서 구매하였습니다.
전 화이트를 좋아하기 때문에 색상은 화이트로 구매하였고요.
구성품으론 휴대폰 무선충전 거치대, 그리고 에어팟, 애플워치 거치대, C 타입 충전 케이블이 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충전 어댑터가 들어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따로 구매를 하여야 하는데요, 저는 일반적인 5W 충전기 말고 10W 이상 충전기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기 3개를 동시 충전해야 하는데 전력이 부족해서 3개 모두 충전이 안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원래 사용하던 무선충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이전에 눕혀져 있는 3in1 충전기를 썼는데 올려놓을 때마다 충전이 되고 안되고 그래서 거치 형식으로 된 이 제품을 구매하였죠
대충 올려놓으면 충전 코어 위치가 맞아서 충전이 아주 잘됩니다.
무엇보다 이 무선충전기는 3단계로 분리되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상황에 따라서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애플워치 충전거치대는 원래 가지고 있던 충전기를 삽입하는 구조인데요. 일단 좀 잘 안 들어갑니다.
저는 새 제품의 애플워치 충전기를 넣었는데 빡빡하더라구요, 또 나사로 풀고 분해, 조립하는 건데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 장점
1. 벨킨이나, 애플 정식 제품에 비해 가격이 저렴합니다.
2. 인테리어적으로도 깔끔합니다.
3. 충전표시등이 직관적이고 외관도 예쁜 디자인입니다.
4. 자석으로 연결되어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 내가 원하는 대로 배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단점
1. 충전기 어댑터가 제품 구성에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꼭 10W 이상 제품으로 사용하세요)
2. 거치대의 각도 조절이 안됩니다.
3. 에플워치 충전기가 본 거치대에 잘 들어가지 않습니다.(조립방법은 쉬우나 귀찮음)


## 개인 견해
일단 가격도 착한(?)가격이고 디자인도 이쁩니다.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 > 하고싶지만 어댑터가 없는 것과, 애플워치 충전기 결합이 조금 귀찮다는점 유의하셔야 합니다.
그 외엔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저는 충전을 거의 잘때만 하기 때문에 올려놓고 바로 잘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