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STOK 아이폰 맥세이프 그립톡 개봉기 & 리뷰

by Yit- 2022. 2. 7.

안녕하세요 Yit 입니다.
이번에 가져온 제품은 맥세이프 그립톡 DS-TOK입니다.
저도 유용하게 사용중인 상품 바로 DSTOK 맥세이프 그립톡입니다.

오늘은 제가 맥세이프 그립톡을 사용하면서 느낀점과 장단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포장은 이렇습니다!

 

꼼꼼하고 좀 빡빡한 포장이네요 하지만 내용물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요렇게 들어있고 구성품을 보면 3가지가 들어있는데요.

 

DSTOK 마운트와

그립부분

스틸링이 들어있습니다.

사용방법은 그립부분의 3M 테잎을 떼서 마운트에 붙이기만 하면 되는데요!

그럼 이러한 모습이 된답니다!

이런식으로 거치도 가능하답니다!! 완전 알맞은 각도 ㅎㅎ

그리고 아이폰에만 사용가능한가요ㅠㅠ? 아닙니다. DSTOK은 갤럭시를 포함한 전기종 사용이 가능한데요!

이렇게 동봉된 스틸링의 접착제 보호 종이를 떼고 평평한 케이스에 붙이시면 스틸링을 통한 자력으로 모든 휴대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제가 본 사람은 아이패드 미니에서 사용하시더라구요 근데 아주 좋다고 만족하시던데 저도 나중에 한번 태블릿에다 써봐야겠네요 ㅎㅎ(프로 12.9에도 사용이 될런지.... ㅎㅎ)

아참 색상은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https://url.kr/otjbxz

 

DS-TOK 강력한 아이폰 맥세이프 그립톡[다음날 도착] : 대상인의 스토어

[대상인의 스토어] 안녕하세요! 대상인입니다! 센스넘치는 정직으로 판매하겠습니다. - 대상점 -

smartstore.naver.com

 

 

## 장점
1. 자력이 강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매우 좋습니다.
2. 그립감이 좋아지고 휴대폰을 잘 지지해줍니다.
3. 내려놨을때 카메라 부분이 닿지 않습니다.
4. 무선충전을 자주 이용하는데 다른 그립톡 처럼 분리가 안되서 사용하지 못하는 일이 없습니다!

5. 차량 거치시 분리가 되어서 아주 편합니다.


## 단점

1. 자석이다보니 한부분에 힘을 주면 쉽게 떨어집니다. 하지만 일부러 그렇게 하지 않으면 떼어지지 않습니다.
2. 사용하다보면 내려 놨을때 아래 닿아서 사이에 이물질이 조금 껴요 하지만 닦이더라구요
3. 귀여운디자인을 좋아하면 심플한게 단점?

## 개인 견해
저는 사용하면서 아주 만족하고 있는데요, 무선충전을 자주 사용하는데 뗐다 붙였다하니 그립톡도 사용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고 또한 차를 탈때 거치하면 불편했는데 이부분도 탈부착이 되니 해결되었습니다. 무엇보다 휴대폰을 손에 들고 있을때 아이폰 12, 13시리즈의 각진 디자인 때문에 그립감이 안좋아서 불편했는데 DSTOK을 사용하니 그립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댓글